05
12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찌입니다. 오늘은 레고랜드의 새로운 변화와 특별한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개장 1주년을 맞은 레고랜드가 야간개장 등 새로운 콘텐츠로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비록 어린이날 연휴에는 우천으로 인해 야외 시설인 레고랜드를 즐기는데 다소 제약이 있었지만, 우비를 입거나 우산을 챙긴 가족들이 파크를 찾았답니다.

내용 미리보기

  • 레고랜드의 개장 1주년과 야간개장
  • 야간개장: 한국 고객에 맞춘 새로운 제도
  • 레고랜드의 매력: 놀이공원, 미니랜드, 그리고 호텔


레고랜드의 개장 1주년과 야간개장

레고랜드는 전 세계 10곳 중 유일하게 시작한 야간개장으로 금요일부터 일요일과 공휴일 오후 9시까지 약 6개월간 운영될 예정입니다. 이는 국내에서는 일반적이지 않은 운영 시간입니다. 또한 오후 6시 문을 닫는 다른 놀이공원과는 달리, 야간개장에 맞춰 오후 3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 가능한 오후 이용권을 판매합니다. 야간공연과 '불꽃놀이'도 야간개장의 하이라이트로 진행되는데, 불꽃놀이 피날레는 28일 일요일에 열릴 예정입니다.

레고랜드 야간개장 안내 및 티켓 구매 👆

레고랜드-불꽃놀이

야간 개장: 한국 고객에 맞춘 새로운 제도

레고랜드 코리아는 올해 처음으로 도입된 야간 개장 시스템을 한국 고객의 선호와 맞추어 새롭게 선보입니다. 개장 시즌 동안 가족 단위로 레고랜드를 방문하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불꽃놀이와 치맥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로 야간 개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레고랜드-야간공연

레고랜드의 매력: 놀이공원, 미니랜드, 그리고 호텔

레고랜드는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테마파크와 호텔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7개의 클러스터 테마로 구성된 레고랜드는 40여 개의 어트랙션을 운영하며 레고 시리즈를 테마로 합니다. 다른 놀이공원과는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어요. '어린이 테마파크'를 지향하기 때문에 주로 어린이를 위한 어트랙션이 많은데요. 성인을 위한 시설도 있지만, 레고랜드는 어린이들의 즐거움을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안전성을 고려하여 어트랙션을 제작했다고 합니다. 레고랜드의 어트랙션들은 전기로 작동하는 장난감 스타일이며, 차를 운전하거나 소방관 체험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어요. 다른 놀이공원과는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어린이와 함께 방문한 어른들에게도 호기심을 자극하는 공간이 되고 있어요.

또한, 레고랜드에는 미니랜드라고 불리는 곳이 있는데, 이곳에서는 한국의 도시 풍경과 관광지를 레고로 재현해놓았습니다. 서울의 광화문과 경복궁, 그리고 청와대 등 주요 관광지부터 부산 해운대와 경주 불국사까지 다양한 곳을 정교하게 재현했습니다. 미니랜드는 전문 제작팀이 조사와 준비를 거쳐 2년에 걸쳐 만들어졌습니다. 레고랜드를 방문한 이들에게는 국내의 아름다운 도시와 관광지를 레고로 만든 미니랜드가 감탄을 자아내게 될 것입니다.

레고랜드 호텔은 154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고의 테마로 꾸며져 있습니다. 가족들이 함께 묵을 수 있는 벙크베드를 비롯한 5인용 가족객실을 제공합니다. 객실 내에는 레고도 비치되어 있으며, 보물상자를 통해 일종의 방탈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호텔 내에서는 매일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이 열립니다.

레고랜드 호텔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

레고랜드-호텔

이벤트: 스탬프 투어 이벤트, 오늘의 레고랜드 스타, 뉴 레고프렌즈

레고랜드 안에서 다양한 이벤트 또한 진행될 예정입니다.

레고랜드 이벤트 정보 👆

1주년 이벤트로 특별시작된 ‘레고 프렌즈 스탬프 투어’는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됩니다. 스탬프 투어 이벤트는 레고랜드 파크 곳곳에 설치된 스탬프 부스 4곳을 찾아 스탬프를 모으는 미션을 완료하면 브릭스트릿에 위치한 메인 부스에서 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행사입니다.

또한, 레고 테마 코스튬 콘테스트인 '오늘의 레고랜드 스타'도 오는 14일까지 주말마다 열립니다. 기사, 해적, 닌자, 경찰관, 소방관 등 레고랜드의 7개 클러스터 테마에 맞는 의상을 잘 갖춰입은 어린이가 선발됩니다. 현장 접수 후 어썸 스테이지에서 진행되고 선발된 어린이에게는 레고랜드 연간 이용권 등의 상품이 제공됩니다.

레고랜드는 1주년을 기념하여 드래곤 올리 한정판 뱃지를 선물로 제공합니다. 이 뱃지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레고랜드 호텔도 1주년 기념 '뉴 레고 프렌즈' 패키지를 시작했습니다. 성인 2인과 어린이 최대 3인까지 조식 포함 숙박 패키지로, 레고 프렌즈 신제품과 레고 프렌즈 한정판 크로스 백, 레고 프렌즈 한정판 노트 세트도 함께 제공됩니다.

레고랜드 호텔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

레고랜드-호텔입구-조형물

레고랜드는 계절별로 출입할 수 있는 시즌 패스도 도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봄, 여름, 가을 등 계절별로 이용 가능한 시즌 패스는 8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레고랜드는 세계적으로는 겨울 휴장이 원칙인데, 한국에서는 고객 요구에 따라 겨울 시즌도 운영 가능성을 열어놓았다고 합니다.


FAQs

Q. 레고랜드 야간개장은 언제까지 운영되나요?

  • 레고랜드 야간개장은 10월 29일까지 주말인 금~일요일과 공휴일 오후 9시까지 운영됩니다.

Q. 레고랜드 호텔 예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레고랜드 호텔 예약은 레고랜드 공식 웹사이트나 전화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Q. 레고랜드에는 어떤 테마 어트랙션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 레고랜드에는 킹덤, 닌자고, 프렌즈 등 다양한 레고 테마 어트랙션이 있습니다.

Q. 레고랜드 야간 개장 시에는 어떤 이벤트가 진행되나요?

  • 레고랜드 야간 개장 시에는 불꽃놀이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레고랜드는 개장 1주년을 맞아 야간개장을 포함한 새로운 즐길 거리와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놀이공원 내에는 다양한 레고 테마 어트랙션과 미니랜드가 마련되어 있으며, 레고랜드 호텔에서는 가족들이 함께 편안하게 묵을 수 있습니다. 또한, 스탬프 투어 이벤트와 레고 테마 코스튬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레고랜드 코리아는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로 더욱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COMMENT